본문 바로가기

맛집? 별집? 알고싶니?

★★ [광화문역 맛집] 양평해장국~점심편

안녕하세요.


오전 미팅후에 번개를 떄렸던 멤버들에게 모두 거절 당해 오늘은 혼밥을 하게되었네요.

광화문 근처를 배회하다가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여 별도 검색없이 "양평해장국" 집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양평해장국"은 어디서나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신념하에

의심없이 입성했네요.



오호~ 일단 사람들이 많구나~ 하면 안심하고 양평해장국을 시켜봅니다.




헉!

웰빙정식과 삼계탕, 치킨 등 다양한 메뉴판을 보고 

조금 걱정이 앞섰네요. ㅜㅜ




깍둑이 반찬과 김치는 그냥 평점 유지~~~~



허걱~~~~

양지, 부속물, 선지의 양이...ㄷㄷㄷㄷㄷ

7,000원인데도 불구하고 많이 섭섭하네요 ㅜㅜ

오래만에 광화문으로 나와서인지, 현지 물가가 장난이 아닌가 보네요.

저는 보통의 "양평해장국" 전문점의 푸짐한 건더기를 예상했건만.



다음에는 양평해장국(특) 8,000원 짜리를 시켜봐야할지 오지 말아야할지

고민스럽네요.

혹여 광화문 동네 물가 알려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맛은 평이하였습니다. 다만, 섭섭한 양때문에 별점을 하나

뺐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전화: 02-757-1686

주소: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21길 77-1

영업시간: 10:00 - 22:00 (연중무휴)

가격: 양평해장국 7,000원 (특, 8,000원), 





[해진사] 해외 ICT 진출을 희망하는 사람들

café.naver.com/gbiz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