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별집? 알고싶니?

★★★ [구로역 쭈꾸미 맛집] 쭈꾸미애 빠진 날~ 점심 메뉴 편

안녕하세요.


구로 뉴샘아카데미 센터장님과 신규 사업실장님과 함께 구로역 인근 맛집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구로 뉴샘아카데미 바로 맞은편에 있는 쭈꾸미 맛집!

이름하야~ "쭈꾸미 애 빠진 날" 입니다.



쭈꾸미 포장 판매를 하는 것으로 보아 많은 사람들이 포장을 해가기도 하는 것으로 보여

맛집임을 직감적으로 알수 있었습니다.




초상권 문제도 있고 해서 빈자리를 구도로 가게 실내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 밖에는 모두 앉아서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센터장님말로는 조금만 늦으면 자리가 없을 정도라고 하네요.




메인 메뉴판을 구경도 못하고 구로 뉴샘아카데미 센터장님의 추천으로 "불 쭈꾸미 비빔밥"

시켜주시네요. 1인분에 8,000원 하는 점심 메뉴인 것 같습니다.




역시 비빔밤에는 대야같은 그릇과 소복하게 담긴 밤이 먼저 나오네요. 

츄릎~~~ 아이 배고파라.




매운 불쭈꾸미를 대비한 시원한 미역오이냉국도 주시네요.





자~ 이제 메인 메뉴인 "불쭈꾸미볶음"만 오면 됩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네요.

직화구이여서 인지 더욱 깔끔하고 칼칼한 맛을 보여줍니다.


죄송스럽게도 너무 먹는거에 정신 팔려서 나머지 사진이 없네요. ㅜㅜ

다음 번에 더 맛나게 표현해 볼랍니다.



전화: 모르겠뜸. ㅜ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59길 8

영업시간: 알수 없었음.

메뉴: 쭈꾸미 비빔밥 8,000원/인 (오후 3시까지만)



[해진사] 해외 ICT진출을 희망하는 사람들

café.naver.com/gbiz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