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별집? 알고싶니?

★★ [삼성역] 일본정식 기소야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배와 함께 삼성역 근처의 일식 돈가스, 냉모밀집인 기소야 삼성점를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때여서 그런지 후배가 발걸음을 재촉하네요. 

조그만 늦으면 바로 대기번호를 ㄷㄷㄷㄷ


기소야 www.kisoya.co.kr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92길 13 중산빌딩 1층



후다닥 달려가는 후배님도 함께 나왔네요 ~~~

(쏴리~~용 ^^;;)




다채로운 가상(?)의 음식들이 저의 곱창을 울부짓게 하네요.


Growling~~~~~~~~~~~(꼬르르륵~~)




오랜 기다림에 도착한 냉소바+돈가츠 세트~~ (11,000원)

확실히 냉소바 하나만으로 부족하기에 돈가스가 같이 나오면 조금 든든한거 같아요.




쫄깃한 소바면이 2단으로 있어서 보는 내내 햄볶았어요.



적당량의 돈가스도 소바로 허안 속을 채워주기엔 충분했죠.


기소야 프랜차이즈의 느낌이 많이 담겨 있었네요.

맛과 분위기는 문안하였으나, 소바면이 뭉쳐서 나온 점, 소바육수가 다소 쓴맛이 났다는 점은 감점 요인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았으며, 여름이라 그런지 제가 선택한 소바+돈가스 정식들을 많이 주문하고 있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해외 ICT진출을 희망하는 사람들

café/naver.com/gbiz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