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별집? 알고싶니?

★★★★ [가산역] 맛집! 망향국수~~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어서 그런지 뜨거운 음식보다는 시원한 음식이 땡기네요.


츄르~ㅍ


오늘은 망향국수 (금천직영점)을 다녀왔습니다.


뚜둥~~~



(예전에 이 곳에 딴게 있었는데, 망향으로 바뀌고는 장사가 제법되는거 같아요.)





메뉴와 가격표.

우선 자리를 잡으시고 자리번호와 함께 주문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비빔국수와 손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아오~ 배고파~




주문후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온육수를 한잔 떠왔네요. 후루룩 후루룩~ 얌얌~




손만두 등장~ 역시 잘쩌져 있는 문안한 가격과 맛의 만두이네요. 삼천냥 정도




오늘의 하이라이트~


먕향 비빔 국수 등장이요.

어느 때보다 면이 찰지네요. 저는 왠만하면 가성비 안나오는것들은 잘 입에 대지 않는데,

일반 비빔국수대비 면이 두껍고 찰져 쫄깃한 맛이 일품이네요.


본점이 더 칼칼하고 맛있다고 하니 한번쯤 가보고 싶네요.

참! 애기 국수도 있으니 어린아이가 있는 분들도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뽀나스 * 솜사탕 써비스~~


입구옆에 솜사탕 기계가 있어서 추억을 벗삼아 한번 만들어 먹어보았네요 ㅎㅎㅎ




다음에도 맛난 곳 소개해 드릴테니 많은 응원과 댓글 부탁드려요.


 즐거운 오후요~


* 장소는 ....


해외 ICT진출을 희망하는 사람들

café/naver.com/gbiz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