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별집? 알고싶니?

★★★★ [부암동 빙수 맛집] 부빙 -디저트

안녕하세요.


회사 전사행사 일정으로 인왕산 등반을 마치고 

짬나는 시간에 팀원들과 함께 시원한 팥빙수를 논의하던 중

눈에 띈 이곳은 바로


"부빙 (부암동 빙수집)"




조금 이른 시간이었을까요?

문을 열려는 순간 잠김을 느끼고 모두가 실망하던차

뒷편으로 사장님 이하 스탭들이 문을 열고 들어옵니다.

야호~~~~~ㅎㅎㅎㅎ



시원한 벽화가 빠른 주문을 하게 만드네요.




우리 뒤에서 바로 들어온 팀?도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고 있습니다.




주문하는 곳앞에 메뉴판은 위와 같으며, 다른 계절메뉴도 비슷한 가격 구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까옷~~~

카라멜빙수 등장....

워낙 식성들이 있는 분들과 함께하여 2인 메뉴를 주물할까 하다.

1인 1빙수로....3개를 시켜봅니다.

눈꽃빙수 베이스에 카라멜과 견과류 토핑...그리고

안쪽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수쿱~~~ 뚜둥~~~




두번째는 옥수수빙수

쿄오오오~~~~~

시럽안 쪽을 숟갈로 뜨니 옥수수 알이 후루루룩...

꺄오~~~~~~~~~~~~~~~




마지막으로, 복숭아 빙수 등장!

ㅠㅠ 아오~~~ 너무너무 맛있네요~~~~



등산 후라 다소 갈증난 분위기에서 후기가 아닐까 하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빙수전 1인 1아이스크림을 먹고도 맛있었습니다.

깔끔하고 다양한 메뉴의 눈꽃빙수는 과히 이루다 말할 수 없는 입안의 향연이었네요.

가족들과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요~~


전화: 02-394-8288

주소: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36 (지번: 부암동 254-2)

영업시간: 매일 13:00 - 22:00 (월요일 휴무)

가격: 팥빙수 7,000/인~13,000원/2인, 기타 빙수 8,000/인~14,000원/2인



해외 ICT진출을 희망하는 사람들

café.naver.com/gbiz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