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별집? 알고싶니?

★★★★ [밤일맛집 양고기] 시드니램 1901 (양갈비 맛집)

안녕하세요.


비가 부슬부슬 오던 불금에 뭔가 특별한 것이 생각나던 찰나에

급 양고기가 땡겨 수소문 끝에 찾은 이곳은

"시드니램 1901"


입구의 포스는 다소 복잡한 분위기의 집이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고 사람들도 많아 살짝 기대를 해보았습니다.




점심뷔페도 하고 있어 다음번에 뷔페를 도전해 볼까 합니다.



메뉴판은 참고하시라고 연달아 붙여보았네요. ㅎㅎ

메뉴에서 보신 것처럼 피자,파스타,소고기,양고기 등 안하는 메뉴가 없어

다소 걱정이 되었답니다.




양갈비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신선해 보이는 육질이 침을 고이게 하네요. 배고파서였을까요. ㅠㅠ




양고기와 야채와 함께 먹을수 있는 랩도 따로 주네요.



드디어 숯불에 굽기 시작합니다. 아오~~ 배고파요 배고파~~~

열심히 흡입 또 흡입~~ 양갈비도 무한리필이 있다면 참 좋겠어요~~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나니 건물 3층에 올라가면 무료 커피를 준다고 해서

올라가 봤습니다. 별도로 까페나 바 처럼 이용하는 곳인거 같네요.

조용하니 커피 한잔하기 좋았습니다.


기대와 달리 양갈비의 신선함과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는 손 맛이

더욱 일품이어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만, 양꼬치가 메뉴에 있는데 양갈비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어서

클레임을 하니 양꼬치는 냉동이라고 하네요. 주문할때 참고하세요.


전화: 02-897-6400

주소: 경기 광명시 밤일로 8 (지번: 경기 광명시 하안동 884-5)

영업시간: 매일 11:00~24:00

가격: 점심특선 숯불제육+샐러드바(커피포함) 9,900원, 양갈비 (200g) 23,000




해외 ICT진출을 희망하는 사람들

café.naver.com/gbizno1